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.

메뉴 건너뛰기

조회 수 514 추천 수 1 댓글 0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

르그라.png

 

“쉐프가 사랑한 샴페인 R&L르그라.”


R&L르그라는 200년 이상 샴페인을 양조해 온 작은 하우스입니다. 전통을 고수하고 지속하기 위해 양조 시설을 관리 보수하고 있으며, 에페르네의 남동쪽에 위치한 코트 데 블랑의 Chouilly 마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 마른 강 아래에 위치한 이 지역은 샤르도네의 성지라 불리는 곳으로 밭을 소유하고 있는 생산자는 극히 제한적이며, 대부분 대기업 메종과 거래를 하는 곳입니다. 바로 이곳에서 R&L 르그라는 100% Chouilly Grand Cru의 포도로 양조하는 보기 드문 생산자입니다. 

 

샤르도네를 완벽하게 숙성시키기 위해서는 과육의 산 조절이 중요한데 Chouilly의 토양은 분필과 같은 미세한 백악질 토양으로 구성되어 있어, 미네랄을 충분히 제공하고 샤르도네가 주는 샤프함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습니다. 

 

img58712497.jpg

 

특히 R&L 르그라는 쉐프들이 요리에 가장 잘 어울리는 샴페인으로 선정했을 만큼 섬세하고 기포가 부드러운데 많은 미슐랭 레스토랑에 리스트업이 되어 있으며, 라 투르 다르장의 하우스 샴페인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. 아래는 현재 R&L 르그라가 입고되어있는 미슐랭 레스토랑 리스트 입니다. 

 

12333.png

 

블랑 드 블랑 

섬세하고 우아한 특징을 보이는 블랑 드 블랑의 최고 산지는 코트 데 블랑입니다. 이곳에서 만들어진 블랑 드 블랑은 흰 꽃향과 함께 샴페인 특유의 자가분해 향이 섬세하게 느껴지며, 미네랄 뉘앙스가 신선하게 느껴지는 와인이 만들어집니다. 블랑 드 누아 보다 섬세하고 우아한 블랑 브 블랑은 이미 최고급 메종들의 프레스티지 뀌베로 생산하고 있을 정도로 그 품질이 뛰어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. "특히 질리지 않는 맛 "이라고 불릴 정도로 순수한 과즙을 느낄 수 있습니다. 

 

수입처 안내 

미수입

http://www.champagne-legras.fr/

 

 

?

  1. 8월 이달의 생산자 - Champagne Philipponnat 필립포나

  2. 7월 이달의 생산자 - Champagne Egly-Ouriet 에글리 우리에

  3. 6월 이달의 생산자 - Champagne Deutz 도츠

  4. 5월 이달의 생산자 - R.L 르그라

  5. 4월 이달의 생산자 - 듀발 르루아 Duval Leroy

  6. 3월 이달의 생산자! - CHARLOT TANNEUX

Board Pagination Prev 1 Next
/ 1
CLOSE